카페&맛집

(유럽아니고 부산이라고?) 부산핫플 부산카페 에타리 광안리카페 광안리카페추천

뽀로리♡ 2022. 10. 19. 20:48

안녕하세요 뽀로리♡예요. 이제 2022년도의 모든 공휴일이 끝났네요.🥲 크리스마스마저 일요일이라니.. 무엇을 바라보고 올해를 마루리해야할까요.. 올해는 공휴일이 유독 주말이 많이 껴 있는것 같아요. 다행히 대체공휴일이 적용되어서 잘 쉬기도 했지요. 저는 연휴를 맞아 부산에 다녀왔어요. 부산은 4번째인데 그래도 너무 좋으네요. 이번에는 광안리에서 머물렀는데 우연한 기회에 너무너무 이쁜 카페를 찾아서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http://kko.to/wFuDuZChu6

에타리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79번길 25

map.kakao.com

짠! 외관도 너무이쁜 에타리

에타리3호 광안점 영업시간:11am-8pm https://www.instagram.com/_etalee/



짠 바로 이곳이예요. 어떤가요? 2층집으로 구성된 카페구요 입구 양쪽으로 작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제가 갔을때는 밖에 앉아서 드시는 분들은 없었어요 카페 이용하시고 후에 사진 찍고 많이 가셨어요. 저도 여기서 일단 사진찍고 들어갔어요, 사실 카페안으로 들어가기 전까지는 여기가 메인 자리인줄 알고 앗싸 사람없다 하고 신나서 앉았었답니다. 하지만 메인은 따로 있었죠... 자 서둘러 들어가봅시다. 의자도 갬성 어닝도 갬성 조명도 갬성 너무이쁜거 아닌가요!! 증말! 😍

손잡이마저 유럽ST인 문을 열고 들어오면 타르트 굽는 냄새가 아주 맛있게 나요~ 카페는 2층으로 나눠있는데 1층은 따뜻한 느낌이 나는 코지한 곳이예요.편안한 쇼파 좌석도 있고 큰 창앞에 자리들과 함께 테이블 자리들이 있어요. 자리는 많지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원하는곳이 아니라도 착석을 하시려면 타이밍도 잘 맞으셔야 할것같아요.

유럽갬성이 곳곳에 묻어있어요. 직원분들도 진짜 너무 친절하시답니다. 그릇들도 다 너무이뻐서 사장님께 어디서 사오셨냐고 물어볼뻔 했잖아요 ㅋㅋㅋ 저는 이쁜 그릇만 보면 눈이 돌아가는 사람이라 이런거 못지나간단 말이죠! ㅋㅋ 참! 저 단호박들은 진짜인데 타르트 만들때 쓰시는데 그전에는 인테리어 효과로 배치하신다고 했어요 1석2조네요. 사장님 센스 정말 ..어디서 사나요 그 센스? 제가 돈주고 살게요!! TAKE MY MONEY!💶

평소에도 에그타르트를 좋아하는 전데 에그타르트를 전문으로 파는곳이라 더 더 좋았어요. 에그타르트말고도 다른 타르트들도 있어서 다른타르트도 먹어보았지만 역시 에그타르트가 제 입맛에는 제일 맛있었어요. 다른 디저트류 말고 타르트만 파는점도 맘에 들었어요.❤️ 여러가지 디저트가 있다면 그것또한 너무 좋지만 전문성은 느껴지지않아 맛은 별로더라구요. 그렇지만 여기는 딱 타르트만 파니까 맛이 없을수가 없더라구요. 제가 갔을때 처음에 2개 시켜먹고 맛있어서 또 시켜먹으려고 했더니 그새 다 나간거있죠?!! 세상에나..🙊 역시 저한테 맛있는건 다른모두에게도 맛있는거겠죠 ㅎㅎ그러니 에타리에 방문하신다면 1인 2 타르트 꼭 하세요, 안그럼 없습니다 ㅎㅎ

타르트와 커피를 시키고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하.. 정말 너무이뻐요 너무이뻐.. 카페도이쁜데 맛도좋다니 진짜 안갈 이유가없어요. 플래이트들도 보세요. 너무 이쁘지않아요? 엔틱 그 잡채! 정말 어느 하나 맘에 안드는 부분이 없어서 사실 저 그래서 부산에 있는 이틀동안 출첵했답니다ㅋㅋ 그정도로 너무 맘에들었던 카페예요. 여긴 1층도 너무이쁘지만 2층도 이쁘답니다.

2층은 이런느낌이예요. 1층이 따뜻한 느낌이라면 2층은 좀 더 화이트 느낌의 아늑함이예요. 이곳에도 날 좋은날은 테라스에서 즐기실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렇지만 사실 이 카페의 인기좌석은 단연코 1층 테라스예요.✨️ 다른곳도 유럽갬성이 넘치지만 1층테라스가 메인이거든요. 좌석도 단 4곳뿐이라 자리싸움이 아주 치열했어요. 저도 치열하게 눈치싸움해서 겨우 앉았답니다. 휴💧

오 샹젤리제~ 오 샹젤리제~~ 아니 여러분 여기가 유럽이 아니면 어딥니까?! 부산시 유럽동 광젤리제♡ 진짜 유럽 그 잡채!!🇫🇷

진짜 너무 너무 너무 이쁘지않나요. 이러니 자리싸움이 치열할수밖에 없겠죠. 무조건 평일에 가시고 주말에 가신다면 반드시 오픈런 하셔야해요. 저는 11시 오픈하고 1시간뒤인 12에 갔는데 뭐... 다 차있었죠 .... 그래도 천사같은 두분이 자리 양보해주셔서 명당자리에 앉을수있었답니다. 이 글을빌려 또 한번 감사의 말씀드려요 '-' ♥ 하 정말 날이 좋은날은 좋은데로 비오면 오는데로 너무 운치있고 낭만적일것같아요. 저 왜 부산에 안사는걸까요. 또 가고싶어요❗️ 맨날 가고싶어요❗️ 눈물 광광 🥲

다음날 또 갔어요 또갔어

그래서~~ 다음날 또 갔던 사진 투척! 부산에 가면 또 방문할거예요. 이 날은 전 날 명당에 앉아봤으니 편한맘으로 빈 곳에 앉았답니다. 그래도 운좋게 넓고 편한 쇼파좌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저희가 나가려고 일어나자마자 다른분들이 재빠르게 오셔서 앉으시더라구요 ㅋㅋㅋ 그만큼 자리경쟁은 정말 치열해요. 그리고 이 날 타르트 4개먹었어요ㅋㅋㅋ 제가 갔을때는 가오픈중이였지만 지금은 활발히 영업중이니 부산에 계신분들, 부산여행계획중이신분들 광안리 가신다면 아니 광안리 일부러라도 가셔서 꼭 꼭 꼭! 방문해 보세요.카페도 너무 이쁘고 에그타르트도, 커피도 너무 맛있으니 친구랑 가족들과 그리고 남자친구, 남편과 데이트 꼬옥 다녀오시길 👍강력 추천👍드려요, 지금도 충분히 자리경쟁 치열한데 더 유명해지면 힘들잖아요? 정말 금방 떠오르는 핫한 카페가 될것같으니 빠른시일내에 가셔서 인생샷 건지시길 진짜 강추 드립니다! 부산안에 작은 유럽을 만나고 오실수 있을거예요🇫🇷.

에타리 부산 광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