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외국같은 국내 이색 여행지 7곳 추천

뽀로리♡ 2022. 11. 15. 20:31

안녕하세요 뽀로리♡예요. 오늘은 한국인들도 잘 모르는 국내 이색여행지를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한국에도 외국못지않게 예쁘고 아름다운 공간들이 참 많아요. 안타깝게도 많은 분들이 모르고 지나가는 공간들도 많기에 꼭 소개해드리고싶었어요. 여행하기 딱 좋은 가을, 가을은 순식간에 지나가서 더욱 아쉬운 계절인데요,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 가기전에 서둘러 소개해드려볼까해요. 더 추워지기전에 저장해놓으셨다 주말에 가볍께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 자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이탈리아 마을 (피노키오와 다빈치)

http://www.pinovinci.com/main
위치: 경기 가평군 청평면 고성리 619-1
영업시간: 9am-6pm 연중무휴
이용요금: 대인/청소년 16,000원 소인 12,000원
연락처: 031.5175.8929


사진출처: 네이버 이미지

그 첫번째는 바로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이탈리아 마을로 불리는 피노키오와 다빈치 마을입니다. 이곳은 이탈리아 마을을 배경으로 한 공간으로, 이국적으로 표현되어 있는 작은 테마파크입니다. 피노키오 공연과 이탈리아의 베네치아 마을을 모티브로 한 전시관 등 볼거리가 매우 다양한 곳이예요. 소히 가평의 작은 이태리라 불리우는 곳이지요. 가평에는 수목원을 비롯하여 많은 관광지가 있어 아직 이곳 이탈리아 마을은 유명세가 조금 덜 한곳이라 여유롭게 둘러보실수 있으실거예요. 쁘띠프랑스와 근처이니 함께 묶어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쁘띠프랑스

http://www.pfcamp.com/
위치:경기 가평군 청평면 호반로 1063
영업시간: 9am-6pm
연락처:031-584-8200
이용요금: 대인/청소년:12,000원
소인:10,000원


사진 출처: 네이버 이미지

두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바로 쁘띠프랑스 입니다. 역시 가평에 위치하고 있고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유명관광지로 가평에 가면 필수코스 중 한군데이죠, 한국안에 작은 프랑스라 불리는 문화마을 쁘띠프랑스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공간이자 함께 하는 어른들에겐 동심을 떠올리게 하는 동화 같은 공간이예요. 유럽 골동품들이 늘어선 벼룩시장과 함께 오르골의 멜로디가 들리는 광장에는 마리오네트 공연도 펼쳐집니다. 이미 유명 드라마와 예능에 다수 등장하구요,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공연을 즐길 수 있는공간 으로 마치 프랑스 거리를 거닐고 있는 듯 프랑스의 모든 것을 보고,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프랑스 테마파크랍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이탈리아 마을과 같이 패키지로 네이버에서 판매중이니 함께 다녀오시면 좋을것같아요.


 

●수생식물학습원
 
위치: 충북 옥천군 군북면 방아실길 255   
영업시간: 10am-6pm 월요일 휴무
연락처: 043 733 9020 
이용요금: 일반 6,000원 학생 4,000원 경로및국가유공자:3,000원

 


 

사진 출처: 네이버 이미지

세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바로 수생식물학습원입니다.북 옥천에 위치한 곳으로 대청호의 아름다운 비경을 누릴 수 있는 정원입니다. 수생식물학습원은 국내에서 3번째로 큰 대청호 한복판에, 자리 잡고 있는 오래된 유럽의 성 같은 정원입니다. 대청호 안에서 가장 뛰어난 경관이 펼쳐지는 곳이라고 하는 이곳은 2003년부터 5가구의 주민들이 수생식물을 재배하고 번식 및 보급하는 현장으로 시작되었다고 하네요.변성퇴적암과 대청호 호수에 둘러싸여 있어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수 정원으로 평가를 받는 곳이라고도 해요. 마치 유럽의 성을 연상시키는 절벽 위 아름다운 저택과 잘 가꿔진 정원때문에 더욱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근대 역사관
 
위치: 전남 목포시 영산로 29번길 6 
운영시간: 9am-6pm 월요일 휴무
이용요금: 어른 2,000원 청소년 및 군인 1,000원 초등학생 500원

 

사진 출처:네이버 이미지

네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목포에 위치하고 있는 근대 역사관입니다. 근대 건축물들이 모여있는 마을인데요, 1관과 2관으로 나누어져 있고 2014년에 개관하여 근대역사의 보물창고라고 불리울만큼 목포의 시작부터 근대역사까지 모든것을 살펴 볼 수 있는 역사전시관으로 2층 규모의 총 7개의 주제로 전시되어 있는 역사관입니다. 과거 목포 일본영사관으로 지어진 곳으로, 목포를 대표하는 최고의 근대건축물입니다. 오래된 나무들이 울창하게 건물을 감싸고 있어 시대 특유의 느낌이 담긴 공간으로써 ★드라마 호텔델루나 촬영지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씨맨스 카페

위치: 경남 사천시 해안관광로 381-5
영업시간:11am-9pm
연락처: 055-832-8285
주차: 가능


사진 출처: 네이버 이미지

다섯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바로 씨맨스 카페입니다. 사천 실안해안 도로에 위치한 곳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기에 아주 완벽한 카페입니다. 물 위에 떠 있는 선상에서 아름다운 낙조와 함께 그림 같은 풍경을 바라보시기 좋은 곳인데요, 실제로 바다 한가운데 위치하고 있기에 그저 감탄만 나오는곳입니다. 특히 매직아워때 가시면 더욱 더 씨맨스만의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하실수 있을거예요. 비오는날과 어두운 밤보다는 화창한 날, 그리고 노을질 때 가보시길 강력추천 드립니다. 바다위에 떠 있는 선상카페라는 것만으로도 이색적인 기분을 느끼 실 수 있으실 거예요.


니지모리 스튜디오

https://nijimori.modoo.at/
위치: 경기 동두천시 천보산로 567-12
영업시간: 11am-9pm
이용요금: 1인 20,000원
*반려견,반려묘 등 동물 출입 불가
*만 19세 이상 입장가능(신분증 지참필수)


 

사진출처: 네이버 이미지

여섯번째로 소개해 드릴곳은 경기도 동두천에 위치한곳으로 한국의 일본마을 니지모리 스튜디오입니다. 니지모리(무지개숲)스튜디오는 드라마 영화등 촬영세트장으로써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방문하였을때 촬영이 진행되고 있을시에는 촬영 에 협조를 해야 한다는 점이 다소 불편하실 수 있으며 그 부분을 감안하시고 방문하시면 즐거운 촬영 현장을 경험 할 수 있을 것같습니다. ★최근에는 나는솔로 11기 기수들이 촬영을 한 곳 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일본 에도 시대의 마을을 재현한 세트장 겸 숙소인데요. 볼거리, 먹거리도 다양하고 료칸에서 온천 또 한 즐길 수 있어 SNS에서 아주 핫한 스팟입니다. 투숙을 하시면 니지모리 스튜디오는 무료로 즐기실 수 있다고 해요. 투숙을 하지 않으시고 스튜디오만 즐기셔도 무방하시니 지브리감성 충만한 여권 필요없는 일본마을로 떠나보세요.


훈데르트 바서파크

http://www.hundertwasserpark.co.kr/
위치: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2-12
운영시간: 9:30am-6pm
연락처: 064-766-6077
입장료: 입장권: 5,000원 *현재 한국x오스트리아 수교 130년 기념 무료입장*
자유이용권: 15,000원
패키지권 10,000원


 

사진 출처: 네이버 이미지

마지막 일곱번째로 소개해 드릴 곳은 제주도 우도에 위치한 곳으로, 훈데르트바서의 예술과 건축 철학이 담긴 테마파크 입니다. 훈데르트바서는 구스타프 클림트와 함께 오스트리아를 대표하는 화가이자, 직선으로 파괴된 건축을 치유하는 건축가이며, 자연과의 평화로운 공존을 꿈꾸었던 환경운동가입니다. ‘훈데르트'는 독일어로 100, ‘바서’는 물을 의미하며, ‘100개의 흐르는 강'이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파크 안에는 굿즈샵과 카페는 물론 미술관과 전시관들이 자리잡고 있어요. 훈데르트바서의 다양한 작품과 신진 작가들의 작품 및 다양한 굿즈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합니다. 훈데르트바서를 테마로 한 이국적인 공간인 이곳에서 투숙 또 한 가능하다고 하니 제주도에 가신다면 꼭 들려보세요.


오늘은 이렇게 한국에 있는 이색적이고 이국적인 공간 7곳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한국에도 참 신비롭고 예쁜곳이 많은것 같아요. 외국여행도 좋지만 현재 상황에선 당장 외국으로 떠나기가 직장인들은 참 힘들잖아요. 주말동안의 시간을 빌려 가깝고 아름다운 우리나라 방방곳곳으로 여행을 떠나보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