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롯데타워 전망대[주차.가격.할인.전용동선.꿀팁공유] 서울스카이 123라운지 이용정보까지!

뽀로리♡ 2022. 11. 7. 21:26

안녕하세요. 뽀로리♡예요. 어제는 아빠 생신을 맞아 가족끼리 롯데타워에 다녀왔어요. 생일날 밥 뭐 먹고싶은거 있냐고 물었더니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나 롯데타워 꼭대기에 가서 밥먹고 전망대도 보고싶어" 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바로 대답이 나와서 당황했지만 원하는걸 콕 집어주니 저야 너무 편했답니다.


●서울스카이
위치: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117~123층
운영시간: 월-목,일 10:30am-10pm
금,토: 10:30am- 11pm
영업시간 종료 1시간전 입장 및 매표소 마감
연락처: 02-1661-2000
주차: 전망대 이용시 4시간 4800원


서울스카이, 롯데타워 전망대 라고 불리고 있는 이곳은 전 세계에서 5번째로 높은 건물이라고 해요. 123층으로 되어있고 555m의 높이라니....한국에서 최고 높은 곳에 올라가서 내려다보는 서울은 어떨까요 기대가되네요!😏

전망대만 이용하실거라면 현장구매보다는 네이버나 다른 사이트를 이용해서 구매하시는게 저렴하세요. 현장에서 구매하면 1인 27,000원 소인 24,000원 이지만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인터넷 네이버 예매를 하게되면 대인 22,000원, 소인19,500원에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스카이브릿지 하시는 분들도 계실까요? 롯데타워 꼭대기로 올라가 건물 사이에 놓여진 브릿지를 통해 이동하는건데 저는 못해요.. 너무 무서울것같아요. 번지점프같이 짜릿한 엑티비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체험해보시면 좋겠어요.

저는 전망대만 이용하지 않고 123라운지라는 곳도 같이 이용할 거라서 현장에서 구매했어요. 노을타임이나 야경타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저는 롯데타워에 도착하자마자 티켓을 구매하러 갔어요. 매표소로 가시면 현장구매와 사전구매 줄이 달라요, 미리 구매하셨다면 분홍색 라인으로 바로 입장하시면 되세요. 현장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다면 미리 예약하신 분들은 그 만큼의 시간을 절약하시게 되겠죠? 현장에서도 길게 줄 서서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기때문에 ➡️☆현장구매를 하실 생각이시라면 도착하자마자 미리 구매해두시고 쇼핑하시다가 원하는 시간대에 올라가시면 좋을것 같아요☆.✔️또 다른 팁✔️은 전망대에 올라가거나 구경하는 시간이 정해져 있지 않기때문에 낮부터 올라가셨다가 노을 야경때까지 한번에 보고오시는것도 좋은것같아요. 카페도 있으니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시는것도 좋겠지요?

자 티켓을 받고 입장하셨다면, 이렇게 미디어 아트를 즐기시며 대기 및 올라가실수 있어요. 그렇지만 저는 다른곳을 이용하였습니다. 여러분 전망대만 올라가지 마시고 올라가신김에 라운지도 함께 즐기실 수있는 ⏩️디럭스권을 구매하세요. 전망대를 이용하시면 4시간에 4,800원에 이용하실수 있는 주차할인권도 받으실수 있으세요.

전망대만 해도 1인당 27,000원 인데 ⏩️디럭스권을 구매하시면 라운지에서 식사와 차까지 포함하여 4-5만원대에 즐기실수 있습니다. 전망대는 118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렇지만 라운지는 123층, 말 그대로 롯데타워 꼭대기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가격차이가 크지 않으니 오신김에 멋진 서울 뷰 보면서 식사까지 하고 1석2조로 누리세요!

디럭스권 이용하시면 또 다른 장점!! 저는 개인적으로 최대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데요, 바로바로 전용동선이 따로 있다는 점이예요★. 일반티켓을 구매하시면 미디어아트를 보시며 올라가실수 있지만 대기줄이......어마어마해요... 특히 주말, 그리고 야경타임에 말이죠..... 그렇지만!! ‼️디럭스권을 구매하시면 대기 하나도 없이 전용동선으로 금방 갈 수 있답니다. 단체입장매표소로 가시면 직원분께서 티켓확인하시고 전용동선으로 안내해주세요, 이렇게 희 가족만 타고 118층까지 1분컷으로 올라갔답니다. 대기없이 저희끼리만 올라가니 진짜 너무 편하고 좋았습니다.

엘리베이터 안에서 짧은 미디어영상도 보여져요, 다른 사람들과 같이 올라간다면 사진찍기도 어렵고 모두가 다 사진에 나와서 별로겠지만 전용동선이니 우리끼리 편하게 사진찍을수 있고 너무 좋았단 말이죠? 동영상도 있는데 차마 시끄러워서 못올리겠네요 ㅋㅋㅋ

순신간에 118층에 다다르니 마주하는 풍경


와! 정말 탄성이 나오더라구요, 롯데타워는 많이 방문하였지만 전망대에 올라온것은 저도 처음이였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너무 멋지더라구요, 그런데 역시나 올라와보니 전망대만 왔다 내려가기는 아쉬웠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시 한번 디럭스권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내 발 아래 서울

전망대가 유명한 또 다른 이유, 바로 이 투명바닥 때문이겠죠? 층 전체가 투명바닥은 아니기 때문에 이곳에는 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해요. 다행히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많이 없었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많은 분들이 올라오시더라구요. 그러니 전망대 도착하시면 서둘러 인증샷 먼저 찍으세요.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막상 올라가보니 무섭더라구요, 그래도 여기까지 올라왔으니 용기를 가지고 투명바닥으로 이동해서 인증샷을 남겨보았어요. 엄마 아빠 그리고 남편은 무서워서 사진을 못찍고 왔답니다ㅋㅋㅋ다들 겁쟁이더라구요!

여보 뭐해?

ㅋㅋㅋㅋㅋ 우리남편 좀 보세요 ㅋㅋㅋㅋ 무섭다고 저기 테두리에 서있는것 좀 보세요ㅋㅋㅋㅋㅋ 아빠가 못가는 모습보고 신나게 웃더니 별반 다를게 없는데요? 실제로 못가시는 분들 꽤 많더라구요, 저 나름 용감한가봐요 몰랐는데 ㅋㅋ

무서워요 무서워

무서운건 아빠도 마찬가지ㅋㅋㅋ 아빠도 저렇게 테두리 위에만 서 계셨어요, 처음에는 무서우신지 시도도 안하시고 보고만 계시다가 저의 성화에 못이겨서 한번 나가보셨는데.. 그것도 4번의 시도만에.. ㅋㅋㅋㅋ 결국 끝까지 못가시고 앞쪽에서만 서성거리다가 무섭다고 금방 돌아오셨어요ㅋㅋㅋ 얼마나 무서웠는지 후다다닥 돌아오시던 모습에 저희 모두 빵 터졌답니다.

엄마는 그래도 성공! 앉는거는 절대 못하시겠다고
무너질거 같다고 자꾸 ㅋㅋ

결국 아빠는 바닥이 보이지 않는 일반 바닥에서 사진 찍으셨는데 자세히 보시면 이것도 무섭다고 끝까지 안가시고 팔을 쭉뻗어 기둥을 잡고 계세요ㅋㅋㅋㅋ 아 정말 겁쟁이!! 더한것도 많이 했다며 호기롭게 전망대 올라가던 아빠는 어디갔나요ㅋㅋㅋ

신나게 구경하다가 노을지는 타이밍에 식사하려고 라운지로 올라갔어요, 참고로 라운지는 일반 예약이 안되요. 예약은 50만원 80만원 이상 프로모션 이용자만 가능하더라구요. 주말이였고, 또 노을타임은 인기가 많을것으로 예상되어 저희는 5시가 채 되기전에 미리 올라가서 자리 잡기로 했어요.

라운지에 도착하였더니 통창이 환하게 반겨주더라구요, 다행히 저희는 운좋게 하나 남은 창가좌석에 앉을수 있었어요, 저희 뒤쪽으로는 일렬로 앉을수 있는 좌석들이 있었는데 옆 테이블과 간격이 없어 불편할것 같았어요 . 좋은 자리 앉으시려면 여유시간잡고 미리 올라오세요. 저희 뒤로 오신분들은 다 가운데 중앙 or 사이드 좌석으로 착석하셨답니다.

자리에 앉아 창가를 보니 와 노을 정말 이쁘네요, 한강도 보이고 저 멀리 국회의사당과 남산타워도 보이고 정말 시야가 뻥 뚫려서 시원했어요. 음식 나오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지만 이렇게 멋진 뷰를 보고 있노라니 기다림도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늦게 나와서 좋아? ㅋㅋㅋㅋ

저희가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훈제오리,함박스테이크,소고기스튜 그리고 토마토 스파게티였어요. 따로 저희가 라운지에서 주문을 할 순없고 디럭스권 구매할때 현장에서 메뉴를 정하고 올라와요.그렇기 때문에 디럭스권 티켓 보여드리면 바로 확인하시고 가져다 주시니 편했어요. 양은 조금 적었지만 맛은 있었어요, 훌륭한 뷰에 맛있는 식사까지 하고 부모님은 커피를 마시고 저랑 남편은 아이스 티 까지 후식으로 호로록 마셨어요.

직원분께 부탁해서 가족사진을 남겨보았어요. 아빠생일축하해♥ 참! 123라운지는 케잌 반입은 되지만 초를 붙이거나 먹는건 안됐어요. 생일케잌은 편의를 봐주시는 곳이 많은데 그 부분은 좀 아쉬웠어요. 생일인데 케잌 초는 불어야되는데 말이죠... 이 멋진뷰로 생일인증샷을 남길수 없어 아쉽지만 그래도 사랑하는 엄마랑 아빠랑 사진도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독사진도 남겨보았어요. 헤헷 금세 어두워질줄 알았는데 해가 은근 안지더라구요?? ㅋㅋ 얼른 해가 지길 기다리며 사진을 계속 찍어보아요. 넋을 놓고 보게되는 뷰예요. 도시뷰도 이렇게 이쁘네요♡

드디어 해가져요!


조금씩 어둠이 오고있어요. 낮에도 노을질때도 너무예뻤지만 확실이 해가지니까 더 이쁘더라구요. 하염없이 바라보게되는 뷰였어요. 매일 이런 뷰를 보고산다면 카페갈일도 없을거같아요. 높은곳에서 바라보니 차가 막히는것도 세삼 예쁘더라구요.

어두워지니 하나둘씩 조명들이 켜지고 더욱 로맨틱하게 변했어요. 모두 정신없이 사진찍기 바쁘시더라구요.

남편과 찰칵

식사를 마치고 다시한번 야경을 보러 전망대로 내려가기로했어요. 전망대 관람에는 시간제한 횟수제한이 없으니 질리도록 보고가세요♡ 나가기전에 남편하고 123라운지의 멋진 뷰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118층으로 내려가보았어요. ✔️전망대에는 두 쪽으로 투명바닥이 있어요. 한강이 보이는 메인쪽보다 다른곳으로 가서 찍어보세요 비교적 한산해서 보다 여유롭게 사진찍으실수 있습니다❗️.

바로 이렇게요.❤️ 이곳도 사람이 없다고는 할 순 없지만 메인쪽보다는 훨씬 없습니다. 이렇게 사진이라도 찍을 여유가 되니까요. 메인쪽이 당연히 한강이보여 뷰가 훨씬 더 멋지지만 인증샷을 찍고싶은 많은 사람들이 모여 길게 줄 서 있거든요..

what a view

이곳이 메인스팟인데요, 메인답게 한강뷰가 너무 예쁘죠! 밤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 저는 멀리서만 슥- 찍어보았구요 옆으로는 정말 길~~~게 사람들이 줄 서 있습니다.✨️ 꼭 이 곳이 아니라도 괞찮다면 저희처럼 조금 더 이동해서 반대쪽 투명바닥스팟에서 인증샷 남겨보세요. 훨씬 편하고 빠르게 남기실수 있습니다.✨️

도망가는 아빠와 무서워하는 남편을 붙잡고 발 인증샷을 1초컷으로 찍어보았습니다. 휴💧

다정한 부부

실제로도 매우 사이가 좋으시고 다정한 엄마아빠지만 이사진은 아닙니다. 속지마세요. 아빠가 무섭다고 엄마 잡고있는거예요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이렇게 멋진 야경까지 본 뒤 돌아왔습니다. 내려가는 데는 전용동선이 없더라구요 ^^; 당황; 내려가는 사람들로 엘리베이터도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게 있어요 더 당황; ❗️그럴때는 120층 말고 121층 으로 올라가셔서 내려가세요. ❗️120층에서는 내려가는 사람들로 북적북적했는데 121층은 아무도 없어서 바로 내려왔답니다. ✔️(꿀팁꿀팁)✔️ 이번 주말에 롯데타워 가셔서 서울을 발 아래에 두고 멋진 뷰를 만끽하고 오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단풍철이니 단풍들이 알록달록 물든모습들도 보실수 있어 더 아름다울것같아요. 낮과 밤 모두가 다르게 다가오니 여유롭게 시간보내시다 오면 좋을것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다 만족할 서울스카이 롯데타워전망대! 부모님들도 좋아하실테니 부모님과 친구들과 연인과 가족들과 꼭 한번 다녀오세요! 🙋‍♀️